미미 가족들과 외식으로 쿠우쿠우 다녀오게 되었어요!
요즘 뷔페 다녀온 후기만 쓰게 되네요!ㅎㅎ
저는 보라매점 ‘쿠우쿠우’에 다녀왔습니다!


매장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 16
보라매아카데미타워 7층
영업시간 : 11:00~22:00 (음식 마감 오후 9시)
연중무휴(설, 추석은 예외)
편의시설 : 수유실, 놀이방

가격 :
18,900원 — 평일점심
23,900원 — 평일저녁
24,900원 — 주말및공휴일
13,900원 — 초등학생
8,000원 —미취학아동

매장은 매우 큽니다 500평에 500석이라고 하네요


매장 이용시간은 총 1시간 30분입니다.
미미는 가족들과 가게되어 도란 도란 이야기를 하며
식사를 하니 한시간 반이 뚝딱 지나가게 되었나봐요
한시간 반이 되자 저희 테이블로 와서
바로 식시시간 다 되셨습니다~ 라고 말해주었습니다ㅎ

미미가 가보았던 보라매공원 쿠우쿠우점 사진을
보실까요?


매장의 가장 끝부분부터 사진을 찍었어요~~


쿠우쿠의 장점은 스시뷔페이지만 스시 뿐 아니라 다양한 음식들이 정말 많아요! 다양한 음식들 너무 많아 다 담진 못했지만 그래도 몇장 찍어보았으니 참고하세요!​


이곳에서 쌀국수, 냉모밀,짬뽕,우동, 해물누릉지탕을
따로 해달라고 하면 즉석에서 조리 후 만들어줍니다!
너무 좋은 서비스 같아요~!

참고로 저 솥은 게살스프, 호박죽등의 음식입니다!

쿠우쿠우 매장에는 음식을 오픈해두지 않고 뚜껑을 닫아놓아 보온을 유지하는데 힘쓴 음식들도 있어요

​​​​팔보채예요~~ 해산물들과 버섯이 가득하네요!

탕수육입니다 ! 양파, 당근, 오이, 깨등을 아끼지 않고 팓팍 넣은거 느껴지시나요~~?!
탕수육을 좋아하는 미미는 넘 맛있을줄 알고 마니 가져왔는데 생각보다 고기가 매우 작네요;; 맛은 그냥 그래요.. 탕수육전문점은 아니니 그러러니 했어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연어머리구이 입니다 ㅋㅋ 대박아닌가요 ㅋㅋ


귀여운 동물빵도 있네용~




자 이제 스시,롤,군함코너도 보실까요~



미미가 담아온 스시 및 롤 사진이에요
물론 애초에 밥양이 작긴 하지만,
그래도 밥보다 스시가 조금 더 큰거 보이시나요~
이 부분에 대해 매우 흡촉하였습니다.
메뉴 정말 다양하고 신선한게 느껴졌어요.
스시뷔페 답게 스시들 너무 괜찮았어요!



샐러드 코너도 보실까요?


미미는 이중에 육회와 자몽
그리고 고구마샐러드,단호박샐러드가 맛있엇어요!
추천드립니다~ㅋㅋ


자 이제 음료코너도 보실까요?


쿠우쿠우에는 믹스커피 외 10가지 차 티백도
있습니다. 미미는 캐모마일을 마셔보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거에요~
계산할 때야 알았지만, 계산대 옆에서
여기있는 차를 따로 판매하시기도 하더라구요
퀄리티 괜찮은거 같으니 차 좋아하시는분은
가볍게 드셔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이젠 마지막!! 디저트 코너입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코너도 있어요!
바닐라맛 하나만 있어요! ㅋㅋ


​빙수코너도 있어용!
팥,젤리,후르츠칵테일,씨리얼,떡이 있습니당~

와플과 초코퐁듀기계가 있구용 그 옆에는 과자들과
마시멜로우가 있어요!
대부분 마시멜로, 막대과자를 초코퐁듀에 찍어먹더라구요! ㅎㅎ


과일코너의 과일들 모두 싱싱하였고,
과일의 당도는 너무달다~까진 아니였지만
밍밍하지 않은 약간의 당도는 있어서 먹을만 했어요
특히 저 키위 보이시나요~?
골드키위랍니다 ㅠ
제가 간 날 유독 키위 상태가 좋았을수도 있는데
정말 엄청 달콤하고 싱싱했어요 완전강추!


빵들의 촉촉함 보시라고 가까이서 찍은 몇가지 사진을
첨부해요!
뷔페에서의 케이크 대부분 진짜 맛이 없잖아요
이정도면 한번 먹너볼만하다 생각해요
그분에 슈크림빵은 굿굿!!!! 슈크림빵 강추 합니다!

총평
<장점>
1. 큰 규모! 단체석도 넉넉하기에 단체로 오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2. 손님이 많아 음식 회전률이 진짜 빠릅니다. 그만큼 새로한 음식 또는 따뜻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점>
1. 규모가 크고 그에 따라 손님도 많아 매장도 시끌시끌
합니다~ 귀가 아플정도는 아니지만
조용한 식사를 원하시면 조금 아쉬울 수 있어요~

2. 손님이 많아 식사시간에 맞춰 가면 손님이 많아
약간의 줄서면서 음식을 떠가야 하는 불편함
(길다고 느낄정도의 기다림은 절대 아니에요~)

3. 놀이실의 규모가 작고 7세에 이상은 출입불가

Posted by 스카이미미

블로그 이미지
스카이미미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